지제역해링턴플레이스

부동산소식

오션뷰에 원스톱라이프까지!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선착순 동·호 지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5-20 17:18
조회
206
DL이앤씨(디엘이앤씨)가 경남 사천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이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서부경남 권역에서 최고층인 49층으로 계획된 만큼,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의 자리매김이 기대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단지는 바로 앞 남해바다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일부 세대 제외)’ 단지다. 아울러 삼천포 일대가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편입돼 도심 속 리조트에 머무는 것과 같은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다양한 인프라를 갖춰 원스톱라이프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주목해야 한다. 그간 지역 내에서 경험할 수 없던 스카이라운지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조경 공간인 ‘로비계절정원’을 동 진입부에 조성하고 지상 3층에 ‘어린이 물놀이터’ 등을 계획해 다채로운 생활을 즐기도록 했다. 더불어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실내놀이터/다함께 돌봄센터, 키즈스테이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함께 계획해 계획해 입주자들의 편리한 생활이 예고된다.

사천 이편한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