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내역 푸르지오 센트비엔`

부동산소식

확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1-24 11:21
조회
36
글로벌 수준의 도시라면 멀리서도 눈에 띄는 랜드마크 빌딩 하나씩은 있다. 미국 뉴욕에는 '원 월드 트레이드센터'가 있고 중국과 홍콩에도 가장 많은 사람이 모이는 지역에 어김없이 랜드마크 건물이 솟아 있다. 서울 여의도에도 이와 견줄만한 랜드마크가 들어선다.

LG트윈타워, 파크원, 여의도 국제금융센터(IFC), 전경련회관 등이 즐비한 여의대로 라인에 조성되는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이 그 주인공이다. 앙사나 레지던스 여의도 서울은 총 249.9m 높이로 서울에서 6번째로 높은 건축물로 지어진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시공을 마스턴제51호여의도피에프브이가 시행을 맡았다. 지하 6층~지상 57층 규모에 레지던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그 중 레지던스는 전용면적 40~103㎡ 총 348실로 이뤄진다.

최고 57층으로 건설되는 만큼 확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다. 초고층 루프탑에는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까지 파노라마로 볼 수 있는 약 22m 길이의 스카이 인피니티 풀을 마련해 서울 도심 고층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각 호실 별로 여의도 공원의 여유로움, 한강의 쾌적함, 도심의 화려함 등 서로 다른 매력의 조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단지는 국내 첫 앙사나 레지던스이자 푸껫(태국)과 페낭(말레이시아), 랑코(베트남)등 세계에서 네 번째 앙사나 브랜드 레지던스가 될 예정이다.

지하 2층 투숙객 전용 로비에는 리셉션과 드롭오프존의 발렛파킹 서비스, 무인택배함, 전용 피트니스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투숙객을 위한 비서, 조식 서비스 등 특화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 1층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스크린골프(운동시설)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3층에 위치한 공용 로비에는 아트리움(중앙홀) 설계를 통해 개방성과 규모감을 높였고, 한쪽 벽면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할 약 25m 높이의 미디어월을 설치해 웅장하면서도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전시될 예정이다.

IFC Mall,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여의도공원, 샛강생태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비즈니스, 휴식, 쇼핑 등을 단지 인근에서 누릴 수 있게될 예정이다.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마포대교 등 다양한 도로망 이용도 쉬워 차량으로 서울 전역 및 수도권 지역으로도 이동이 수월하다.

상도역 트라움42 모델하우스